자유톡

이마축소술 받고왔어요

alley87

2019.11.03


저 오래전 눈코-> 2년전 구강악안면외과에서 양악 했는데 양악하고 하관은 줄었는데 얼굴크기나 형태가 불만족스러워서 이번에 손품팔아 스타트 상담잡고 괜찮아서 느낌으로 믿고 바로 결정했습니다. 이벤트 사이트에 올라온 쌤은 아닌 거 같았는데 상담느낌 괜찮았거든요. 이벤트중이기도 하고... 저는 애초에 라인수정이 목표여서... (살성 탄력도 다 좋은 거 알고있고 머리카락 올이 가늘어서 그렇지 밀도도 좋았구요. 그래서 부작용 걱정은 크게 안하고 알아봤습니다) 양악은 숨쉬기가 힘들었지 pca 달아서인지 통증은 둔했는데... 눈은 멀쩡 코는 숨쉬기 힘든 거 빼면... 경험치(?)를 믿고 만만하게 봤어요 이마 아픕니다 ㅠㅠㅠㅠ 개인사정상 토요일 12시로 잡아서... 회복실에서 깨서 병원 나온건 저녁 6시였고... 입원 가능하면 쉬고 가고 싶었어요 ㅠㅠㅠㅠ 약국도 7시까지라고 하는데 30분전인데 닫아서 팀장님 연락하는 와중에 열어주셔서 약 무사히 받고 왔네요 짤없이 퇴원이라 집이 지방이라 죽는 줄...... 지금 글쓰는 시간엔 약먹어서인지 욱신거리는 정도네요 몰래 할랫는데 집엔 뽀록 났어요 ㅋㅋㅋㅋㅋ 경과는 사진과 함께 올리겠습니다. ps: 성형 중독될까봐 걱정하시는 분들... 주저하시는 시간에 기왕 하실거라면 하루라도 빨리 결정하셔서 하셔요. 어차피 김태희 안되는 거 알지만 긴 인생 하루라도 내 가진 자원 안에서 예쁘게 사는 거... 나쁘지 않아요. 저는 무리한 수술은 지양하는 편이고 조금조금씩 개선(?)해서 여태 제 수술한 거에 만족하면서 삽니다. 양악하고 살쳐짐 온다 막 겁주는 인터넷 글들 있는데.... 적당히 욕심 안내고 치면 자연스럽고 심하지 않아요. 전 얼굴에 살도 없는 편이라 더 그런 듯 하지만요....

댓글

(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