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진짜 이건 아닌것 같아요 또 올려요

므미23

2019.10.22


지금 명예훼손으로 제 글을 지웠는데 차트까지 적어서 상담까지 받았는데 뭐가 그리 찔려서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는데 상담이 뭐겠어요 모르겠으니 처음이니 여기는 어떻게 하는지 물어보려고 가는게 상담인데 상담실장이 의사도 아니고 여기는 그렇게 못하니 그렇게 알라며 그렇게 해주는 곳 있음 거기로 가라고 하는 그런 어이없는 상담이 어딧어요?! 그래서 너무 빡쳐도 어렵게 시간내서 갔으니 그래도 원장님 뵙게 해달라 (저 상담 예약할때도 내 눈 설명하고 상황 설명하고 원장님 뵙고 싶다 분명 말씀 드렸거든요) 말했더니 떨떠름해 하면서 한번 보고 말해드릴게요 하고 나가서 기다리라고 해서 상담실 밖에서 기다리는데도 말이 없어서(그 어이없는 실장은 바로 다른 상담하러 가고 원래는 그 실장님 직접 와서 기다려야 하느니 뭐니 뭔말이라도 전하고 다른 상담 가는게 맞는거자나요) 제가 직접 가서 다른 직원에게 물었더니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 할수도 있고 상담을 못할수도 있다는 어이없는 말을 하는거에요 하마터면 밑도 끝도 없이 기다릴뻔했죠 그래서 너무 어쳐구니가 없어서 아까 실장 누구냐고 묻고 상담 안한다고 하고 그냥 나왔거든요 근데 허위 사실 유포 ㅋㅋㅋ그럼 cctv돌려 확인하거나 나한테 연락 온거 확인하시던가요 광고를 그렇게 때리고 상담은 그렇게 실장이 가려가며 하는 병원 어이없어서 혼자 알기 아까워서 말씀 드리는 건데 나 참 어이가 없네요 눈 수술 전문이라면서 두가지 밖에 못한다고 말하질 않나 이해했죠?!원장님께 가면 못알아들고 이해를 못해서 똑같은말 원장님께 또 하더라구요 하며 제가 말하는 것도 본인이 이해를 못했으면서 내가 말하는 눈은 못한다며 그렇게 하는 곳 있음 거기서 하라며 여기는 못한다고 비웃듯이 말하며 자기 입으로 전문가니 말해주는거라며 세상 쏘아대듯이 단정짓는 직원을 두고 광고를 해서 많은 사람들을 오게하는 병원인가 생각도 들고 진짜 살다 살다 이렇게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 의사도 아닌 상담 실장한테 내가 이말 들으려고 멀리서 시간내서 왔나 싶어 저같은 상황도 있으니 다른 사람들은 피해들 들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내 생각을 말하는게 뭐가 잘못이죠?! 진짜 시간 어렵게 내서 별 말같지도 않은 실장 보려고 간게 아니라 광고처럼 영상처럼 내 문제점의 개선을 위해 원장님의 전문 소견들으러 간건데 그런식으로 사람대하는 병원 행동에 대해 말하는 제가 몰 잘못한건가요 병원이 그렇게 이미지 챙길거면 직원들부터 실속있고 행동과 말에 책임을 질수 있는 상황을 만들지 어렵게 시간내서 간 고객의 후기를 본인들의 이미지포장을 위해 허위로 밀어붙이면 이거 너무 이기적이지 않나?!ㅋ아 이래서 허위와 과대포장된 광고는 믿으면 안되나봐요 아 그병원은 진짜 안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