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결과상담진짜짜증나요
서마녀
2019.09.27
몇번예약하려고했었지만 결과상담은 2~3주걸린다고..스케줄어찌될지몰라 미루다 어제11시예약되있었는데 버스가 딜레이되는바람에 전화해서30분정도 늦는다고 말했고 11:20분 지하철계단 허벅지터져라 뛰어올라도착! 12:30분 한시간넘게 기다리다 언제보냐했더니 수술시간이 늦어진다며..1시에 약속있었기에 얼마나더걸리는지 물어보고 돌아서는데.. 자기들끼리한말이겠지만 내귀에들린 ''지가 늦어놓고!!'' 참..어이가없어서.. 재수술하게될지 어떨지몰라 못들은척 넘겼지만 병원간호사들 대체로 못되먹었고 친철이란1도없음. 1시간30분 더기다려야한다고해서 그럼약속있으니 갔다가 다시전화하던가하겠다고 실장이랑말하고 약속장소도착하자 바로 전화와서는 지금바로오라고.. 어이없어서 !! 거긴논현동 약속장소는 강남역 금방갈수야있지만 분명동의해서 나온건데.. 3시까지 가겠다고 하고 3시정확히도착 또다시기다림40분.., 수술하려고 예약할때 수술결과맘에안들어다시갈때 친절도는 별다르진않지만 진짜개*가지들!!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