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 턱좀 봐주세요 ㅠㅠ+상담후기
다롱롱롱루
2019.09.12
옆선에서 턱 경계가 흐릿하고 웃을때 저기 보면 이중턱? 잡히는거때문에요 ㅠㅠ 오늘 4군데갔는데 1. ㅌㅇ은 상담실장님하고만 상담함. 볼 만져보더니 탄력이 떨어졌다고 슈링크가 급선무- 윤곽주사랑 같이 맞아라!! 윤곽주사도 꼭 맞으면 효과가 좋을거다. 침샘은 막 많인 발달 안되어있으나 침샘톡스까지 맞으면 더 좋을거다. 여유되면 앞광대랑 팔자 필러도 맞아라 이것저것 추천해주었어요 ㅠ 2. ㅂㅇㅁ압구정 바로 침샘톡스 의사샘이랑 상담. 침샘비대증만큼 심하진않지만 침샘이 평균이상이라 효과는 보긴 한다고.. 했거든요 ㅠ 그 샘은 아직 20대 중반이니 슈링크나 윤곽은 우선 살 먼저 빼보고 그래도 안되면 하라고... 너무 이것저것 잘 안 알아보고 하지 말라했어요. 굳이 하려면 침샘보톡스만 해보라고.. 볼 안 쳐졌다고 앞에 병원얘기했더니 상담실장은 환자가 여러 시술 받게끔 말하는거라고... 잘 알아보고 결정하라해ㅛ거든요 ㅠ. 볼 안 쳐졌다고 리프팅(슈링크)까진 안해도 된다고. 근데 침샘 전문샘이라 그런걸수도 있어요... 아 그리고 할라면 턱끝필러 추천받았어요. 턱 짧은 편이라고 비율에 맞을라면 3. ㄷㅇㅇ소개팅주사 상담실장하고만 함. 보더니 어우 침샘이 크시네요. 침샘보톡스랑 윤곽주사 둘다 맞으라고 추천. 슈링크는 여기 병원에 없어서 두개만 추천한걸수도... 4. ㅌㅅㅇㅍ 상담실장하고만 함 1순위 턱끝필러 추천:비율상 턱끝 1씨씨만 해도 갸름해보인다고 2순위 윤곽주사 와 슈링크 추천 침샘은 없는 편이라함.... 침샘이 제가 큰건지아닌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넷다 말이 달라서.... 2번만 침샘 의사랑 상담한건데 침샘톡스 사실 여기서 맞았거든요... 효과잇을까요? 너무 헷갈려요 ㅠ 제 사진들 보면 슈링크vs침샘보톡스vs윤곽주사vs턱끝필러 뭐가 젤 시급할까요? 턱선과 얼굴살이 고민이고 2개월전 사각턱보톡스 맞았어요. 현재 시술은 턱보톡스만 5개월에 한번씩 맞는데 얼굴살이 요즘 고민이라 더 알아보고있거든요 ㅠ다만 슈링크 리프팅은 20대부터 맞으면 안좋을까봐 젤 후순위로 두긴하는데.. 침샘보톡스 효과있는 얼굴인가요? (이미 오늘맞아서.. 앞으로 더 맞을지 고민이라) 여기다 추가로 한다면 뭘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걍 살을 뺄까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