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요즘 이런 실장도 있나요?
쌍수새내기
2019.09.03
어제 ㄷㄹㅅ 성형외과에서 쌍수하고 온 1인이에요. 사실 저는 처음에 여자인데두 남자눈 같은 속쌍커풀을 원해서 남자눈 잘 하는 성형외과를 찾아갔져. (ㄷㄹㅅ 말고) 저랑 제 친구랑 같이 갔는데 원장님은 상담 꼼꼼히 해주시구 정말 마음에 들게 불필요한 건 빼게 해주시구 그러셨어요. 그냥 따라간 친구도 전에 전에 쌍수를 해서 재 수술 필요하냐고 하니 지금도 참 예쁘다고 칭찬. 그래서 좋았어요. 근데 원장 쌤 뵙고 나와서 실장이랑 상담 가격 조율을 하는데 제가 다시 한 번 얇게 해도 괜찮겠죠? 하니까 제 친구 가르키면서 “이 친구처럼 두껍게 되진 않을거예요.” ?????????????? 왜 가만히 있던 제 친구를 건들이고 그래요? 그래서 친구가 짜증나서 아 왜 제 눈 가지고 그러세요 하는 식으로 말하고 저 두고 상담실을 나갔어요. 이런 실장 처음봐요 정말, 제 친구 되게 예쁘거든요. 그런데도 딱 가르키면서 ㅋㅋㅋㅋㅋ 이렇게 되진 않아요~~~ 하고 기분 나쁘게 말하구 친구가 가니까 그냥 막 웃고... 실장이 좀 그랬는데 원장님이 너무 잘 봐주셔서 예약금도 걸고 왔는데 생각할 수록 그 실장이 싫은거에요. 작은 성형외과라고 해도 (1인 원장이에요) 요즘 누가 그렇게 상담하고 장난치듯 그러나요?? ㄷㄹㅅ에서 했다고 처음에 언급한 이유는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신 거에요 하나하나 웃으면서 다 이야기해주시구 궁금한거 물어보면 다 이야기해주구.... 그래서 아 정말 친절하시네요 하고 다른 실장 이야기 해주니까 들으시고 소름 돋았다며... 누가 지금 이 시기에 그렇게 하느냐며..... 그래서 실장님 보고 마음을 바꿔서 어제 ㄷㄹㅅ에서 했습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