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밑 지방제거 했어요
몽몽아빠
2019.08.28
나이가 들어갈수록 눈밑이 쳐지는 현상때문에 더 나이도 들어보이고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어요. 곧 40인데 더 나이들면 용기도 못낼것같아서 와이프 권유로 압구정 차이 성형외과에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자고 해서 상담 받았는데 상당히 전문적이고 편하게 해주셔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눈밑 지방제거 수술. 상대적으로 편안한 수술 시술이라고했는데도 수면수술이라고 하니 걱정되었는데 수술하기전에 원장님도 한잠 자고나면 끝난다고 해서 맘이 놓이더군요 진짜 수면 내시경하는것처람 잘들어서 정신차리니 끝나더군요 하기휴가 7일 잡고 했어요. 눈밑이 마취가 풀리면서 좀 아프던데 뭐 솔직히 아픈거라고 말하기는 그렇고 불편한 정도예요. 그리고 눈밑이라 눈꼽끼고 짓물나고 하는 정도. 주신 약 잘 챙겨 먹고 3일정도 집에서 쉬니 밖에 나다닐정도는 되더라고요. 근데 붓기는 예전 수준처럼 돌아오는 데는 7일 정도 걸려요. 그전도되면 뭐 좀 눈쪽이 부웠나 정도 출근하고 눈이 부었단 이야기 2번 듣고 그대신에 잘 쉬었더니 얼굴 좋아졌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어요 라식 수술 이후에 돈쓰거 후회안하는거 또 추가네요. 사랑하는 마눌님에게 감사합니다 그 이후에 병원에 간적은 없어요 2주가 지나가는데 차이 성형외과의 실력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이제 붓기 없고요 눈 밑에 만져지는것도 없어요 사진은 처음 3장은 수술전이고요. 다음 3장은 수술 후 2주입니다 김무생에서 탈출해서 조금 더 젊어졌네요. 이제 피곤해도 피곤해보인다는 이야기는 안들어요. 눈밑 지방제거 수술 생각 있으시면 차이 성형외과 추천드립니다 ~~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