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윤곽 3종

엑티

2019.08.14


안녕하세요 : ) 저는 8월 6일 비절개 눈매교정 + 앞트임 + 안면윤곽 3종을 수술 받았어요! 현재 일주일차인데 도움이 될까 느낀점 공유합니다ㅎㅎ 수술전 * 기다리면서 마지막으로 원장님 두분 뵙고 수술대에 오르고 눈은 국소마취를 해야 한다구 하셔서 수면마취 5분 정도하고 진행 되었는데 노래소리 이야기소리는 들리는데 정신은 꿈을 꾸고 있는 느낌 이더라구요 눈은 끝나고 원장님께서 잘됬다고 하셨구 윤곽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수술후 눈떠보니 치료실에서 누워있었고 계속 잠이 쏟아지는데 간호사분이 이동하셔야 한다구 일으키구 휠체어에 앉히고 이동하는데 정신 못차리겠더라구요 그렇게 개인실 들어가서 수혈 피주머니 하고 있는상태로 일어났고 목이 계속 타고 죽을거 같았습니다 시간이 좀더 지나고나서 물을 가져다 주셨고 다음날까지 자다 깨고를 반복했어요 1일차 아침 9시쯤 원장님 들어오셔서 잘됬다고 이야기 하셨고 간호사분이 퇴원전 설명 해주시고 얼음찜질 온찜질팩 가글 주의사항 용지를 주셨고 약국가서 약받구 퇴원하고 두유 .죽 먹으면서 호텔에서 보냈습니다 2일차 수술이 잘됬는지 아픈곳은 하나도 없었는데 입이 안벌려지고 입술에 음식이 계속 묻더라구요 음식은 계속 죽 호박즙 두유 물 요플레 먹으면서 보냈어요 3일차 서서히 입술이 마르면서 눈은 크게 뜨기 힘들었고 간지러운데 비비지를 못하니 죽겠더라구요,. 저는 3일차까지 땡깅이 계속 이용했습니다 4일차 평소와 다를게 없었음! 5일차 친구가 김치찌개 먹고있어서 국물 두부 조금 먹었더니 양옅턱 앞턱이 치과에서 마취한거처럼 느껴지더라구요 문제가 생긴걸까 실장님에게 여쭈어보니 정상적이라고 원래 그런 증상이있고 차차 시간이 지나면서 돌아온다고 하더라구요 6일차 호텔을 성형외과 근처로 옮기고 다음날이 오기까지 계속 힘겨운 싸움을 했습니다 ㅜ 7일차 오후 3시예약이라 기다리면서 샤워하고 온찜질 계속 해주었고 병원에가서 실밥 제거 하는데 눈은 소독하는데 아프고 실밥제거하는데 따끔하더라구요 그리고 눈. 원장님 들어오셔서 눈 잘됬다고 하셨고 설명해주시고 나가셨고 구렛나루 실밥제거는 안아팠어요 ㅎㅎ 끝나고 피부과가서 붓기 레이저 . 샴푸 서비스 받구 나왔는데 정말 살거 같더라구요 끝나고 위로로 아이스크림 케잌도 먹었네요 이상 7일차 느낀점 입니다ㅎ

댓글

(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