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너무 힘드네요
해피럭키짱
2019.08.02
안녕하세요 저는 22살 남자입니다 제가 요즘 너무 고민이있어서 말씀드립니다 저는 1년 5개월전쯤 턱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을 했습니다 그 후에 잘 지내고있다가 턱 모양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추가로 턱에 보형물이 있는상태에서 턱에 필러와 자갈턱 보톡스를 맞았습니다 근데 맞고 난뒤 주위에서 보형물 이 있는 상태에선 필러를 주입하면 안된다는 말을 굉장히 많이들어서 시술받은지 6일? 정도만에 필러를 녹였습니다 시술해준 병원쪽에선 맞아도 된다고해서 맞았었는데 제가 찝찝해서 녹였는데 그 뒤로부터 너무 불안하고 무섭습니다 시간만 되돌릴수있다면 필러맞기전으로 돌아가고싶어요 혹시 제 보형물에 이상이 생기진않을까요? 정말로 턱속에 보형물이 있어도 필러와 보톡스를 맞아도 상관없는건가요? 전 어차피 녹였지만 제가 필러를 맞았었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기에 너무 괴롭습니다.....제발 정확한 답변좀 부탁드려요 정말로 턱속에 보형물이 있어도 필러와 자갈턱 보톡스를 맞아도 아무 문제가 없는건지 어차피 전 녹였으니 걱정 안하고 평소처럼 지내도되는건지..하루하루 너무 괴롭습니다...제발 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