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필러를 잘못 놔줬어요.

plokij

2019.07.28


원장님이 여럿 계신 프렌차이즈 병원..에서 인제 시작한 인턴이 실습처럼 시술 들어가는 경우가 있나요? 예약한 원장님 대기가 길어져서 다른 의사샘 괜찮냐고 여쭙기에 그냥 시술 받았어요.. 근데 시술 부위 보시면서 필러 넣고 중간 중간 확인하는데 애매한거예요.신뢰도 안 가고..ㅡㅡ 앞볼인데..앞볼이 아니고,눈 아래에서 콧대 있는 쪽 이라고 해야하나? 각이 생길정도로 놓더니~ 컴플레인 걸어도 풀릴거라고~붓기라고 했어요 2주 후 가서 몰딩 받아도 답이 없고 ㅡㅡ 후에 다시 갔더니 ㅡㅡ몰딩 받으러 왜 안 왔냐고 ㅡㅡ 인디언 주름처럼 남아서 웃을때 마다 신경쓰이고 녹지도 않고 뭉쳐서 일년 후에 다시 갔더니 퇴사를 했다네요? 담당 의사 물어봤더니 전화 넘기고 잘 안 알려주고~ (알려줘서 봤더니 의사샘 사진 중에 계신분이 아니었어요.의심의심...) 결국 가서 녹였는데, 다른 샘이 와서 녹여줬어요. 한 번 더 불만 얘기 했는데 본인이 한 시술이 아니니 어쩔수 없다???????????!!??? ?? 병원까지 하는 원장님이 책임을 전가..하는 건가..싶네요.. 다녀와서도 계속 찝찝하고.. 이해도 안 가고..돈도 너무 아깝고..시간 낭비 돈 낭비..스트레스는 있는대로 받고.. 약값, 피부도 필러 넣었던 영향 받은거 같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근데 무엇보다..이렇게 일처리가 되는게 이해가 안 가요. 마그크를 정말 눈 아래까지 끌어올리고 계실때도 뭔가 불안했는데.. 설마 제가 생각하는 그런 곳은 아니겠죠??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