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노원 ㅇㅇㄹ피부과

뚜띠짱

2019.07.13


듣보집이긴 한데 가지마세요... 의사도 간호조무사들도 태도도 너무 별로에요. 양아치? 같은 태도로 손님들 대하고 더 여쭈어보고 싶어서 말걸면 빨리 나가라는 식으로 실장이랑 금액 상담하고 오라고...ㅎㅎ 이런데가 다있나 싶었습니다. 그것도 어머니랑 같이 갔는데... 더 짜증났던건 어제 제가 레이저 시술 받는데 자기네들이 헷갈려서 엄한데 시술한거에요. 그래서 거울보고 시술 잘못한거 아니냐고 어떻게 된거냐 했더니 무료로 다시 해주겠다고 하면서 간호조무사가 하는말...' 그래도 무료로 하셨네요^^' 이 말 한마디 듣고 ...와 다들 머리가 비었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겁나 대충해줘요 뭐든... 흉 남을거 같아요ㅠ 그러더니 다음에오면 반값해준다고 하는데 돈이 문제가 아니라 사실 병원선택을 친절도도 보고 선택하는데.. 아닌건 아니더라구요 가지마세요 ㅠㅠ!!! 전 신논현쪽 피부과 다니다가 좋지만 좀 멀어서 ㅠ 이쪽으로 옮긴건데 다시 신논현 가려구요😥😥 그녕 화나서 적어봅니다. 꽤 유명한곳이라 하던데... 어제 여기서 슈링크도 할까 했는데 걍 레이저만 했어요. 다른 곳이 더 비싸더라도 여기선 안해요 ㅜㅜ 존나 별로ㅠ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