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성형수술한분들 성형하고나서 행복하나요
밍밍잏
2013.11.05
성형수술한분들 성형하고나서 행복하나요? 전성형수술한번도안했구요 이쁘단소린많이듣는편인데 제얼굴에만족하지못해요 그렇다고엄청이쁜건아니에요 자꾸컴플렉스부분만보이고..저혼자 자신감이 없어질려고해요ㅠㅠ 길가다가번호도몇번따이고 어딜가든주목받는얼굴이였는데 왜이렇게 제얼굴만보면 한숨이나올까요... 성형수술하면 중독되서 자꾸수술하고싶어진다는데 전수술하지도않았는데 수술이너무하고싶어요ㅠㅠ 몇년째 성형에대해서만 찾아보고있네요 거울보면서 여기여기하면더좋겠다이런생각많이하고요 수술하면 이감정이채워질까 내가바라던걸 할수있을까 오죽하면 꿈에서 눈뜬채로수술하는꿈을꾸곤해요 노이로제걸릴거같아요 너무외모에만집착되있는제가 싫어질라고해요.. 그렇다고 남자를사귈땐얼굴은전혀안는데 제자신한테만 외모지상주의네요.. 성형을하고나면 행복해질까요? 이 빈마음이해결될까요? 수술하고나서도 허전하고만족못하면어떻게하죠?? 항상 하루의반이상을 성형에대한정보 검색 이런거들만보는게 답답해지네요... 성형해서이뻐진분들..성형하고나서도 정말로행복한가요?
댓글
(4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