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오늘 실리프팅 받고왔어욤
우쮸쥬융
2019.07.06
평소에 쳐진 볼살? 불독살같이 두툼한 하관이 큰 콤플렉스였어요 그래서 실리프팅으로 유명한 병원 오늘 상담받고 운좋게 스케줄이 맞아서 오늘 바로 시술받고 왔어요. 시술 전까지는 아프면 어떡하지 입 안벌려지면 어떡하지 굉장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입은 잘 벌어져요. 리프팅관련 검색할때는 양치도 못할만큼 입이 안벌어져서 강제 다이어트된다고 하던디... 살 빠질 일은 없겠어요 😂 수술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수면으로 진행했기때문에 아픈건 전혀 없는데 턱쪽이 약간 뻐근한 느낌은 있네요! 음식을 씹을때 약간 불편한 느낌도 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두툼한 볼살을 최대한 끌어올렸다보니 지금 광대가ㅋㅋㅋㅋㅋㅋ충격🤓 제가 피부 탄력이 떨어져서, 유지기간을 높이기위해 원장님이 진!짜! 팽팽하게 끌어올려주셨어요. 이건 시간이 지나면 차츰 내려온다고 하시네요 ! 그리고 실 넣는 부위? 0.5cm 절개 들어가기때문에 절개때문에 얼굴 측면이 붓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당일이니까 당연히 붓기가 심하겠쥬? 며칠 경과 지켜보고 사진 올릴게요. 턱라인은 아주 맘에들어요 거울 보고 쳐진 살 쑥 들어올렸을 때, 이렇게만 되면 좋겠다 했는데 딱 그렇게 돼있어서 , 붓기만 잘 빠지면 완벽할것같아요 ! 열심히 냉찜질해야죠! (+실장언니, 되게 친근감있게 상담해주시고 뭔가 동네언니같아요ㅋㅋㅋㅋ조금씩 나오는 사투리도 뭔가 정감가고요 근데 엄청 날씬하고 이쁘심...)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