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에휴..
심난함
2019.06.30
허엉무 지방흡입+지방이식 한달차 다른분들 한달차 보니까 허틈 생긴다는데 전 1도 안생김..승마살 양쪽 크기 다름 이런건 뭐 사람마다 붓기 빠지는 차이라 그러니까 3달차 되면 판가름나겠죠 병원에선 6개월 1년까지도 붓기가 있다함 솔직히 라인 나오는건 그 전에 다 판가름 난다는데? 여기 후기만 봐도 나오잖아요 ㅋㅋㅋ조작이 아닌 이상 한달차 두달찬데 허틈생겨 라인나와 근데 난 왜이러는데? ㅡㅡ 그리고 착색도 있는데 없어질거니깐 걱정하지말라고 하는데 왜이리 불안한지 병원에서 하는 말 이젠 못믿겠음 진짜 병원 수술실에 CCTV설치 의무화 시키고싶음 고주파 예약도 수술끝나면 쫙 잡아준다더니 제가 알아서 잡아야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술 한달만에 고주파 1회차 받음.. 이것땜에 빡쳐서 내돈 주고 병원 외부에서 지흡관리 티켓 끊었음 병원보다 잘해줌 병원 고주파 받으면서 지방이식 2차 상담하니까 수술전엔 50 부르더니 저 뺀 지방량 보여달래니깐 이식해서 찍은사진이 없대요.. 사진 찍어서 보여준다며?? 왜 없는데? 근데 대충 눈치 보니까 일부러 안보여준듯 그러면서 2차에 들어갈 지방이 남은게 얼마 없으니까 딴 부위에서 더 빼서 넣어야된다면서 120부르네요..망설이니까 아니 뭐 그럼 그냥 빼놨던거 55에 받던지 생각 잘 해보래요 허 참..수술비도 눈탱이맞았는데 외부 지흡 후 관리하는데서 얘기 들어보니까 사람 봐가면서 눈탱이 치는 병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병원에서 지흡받고 몇사람이나 관리하러 와서 들은게 있다고.. 병원은 무조건 손품 발품 많이 팔고 예약금 걸라고 하는덴 피하는게 좋아요 여기서 본 이벤트가격이랑 다르게 부르는데도 피하세요 용량이나 부위 제한 걸었으면 비용추가 안내 있다면 이벤트가랑 달라질수있지만 아무튼 본인이 말빨 약하다, 착해보인다는 말 듣는다 그러면 호구잡힐수있으니 잘 알아보고 가시길 바래요 마음 급하다고 덜컥 수술날짜 잡지 마시구ㅠㅠ 글구 가격이 기준이 되면 안되구 사람을 어떻게 대하는가, 수술할때 하루에 몇명이나 수술하는가, 수술전에 원장상담 받는가 등등 많은걸 알아보셔야해요 가격 저렴하다고 받았다가 부작용나면 그거보다 두배 세배 돈들여야하잖아요 지방 빼놓은게 있으니 어쩔수없이 2차는 하긴 할건데 시간을 돌린다면 지흡 여기선 절대 안받을거예요 ㅋㅋㅋ고생이란 고생은 다하고 눈탱이맞고 울퉁불퉁 짝짝이 허벅지 보고있자니 🐶심난함 대체 실장들이 왜 상담을 하는지 이해가 안감..수술은 의사가 하는데 실장이 의학 지식이 풍부한것도 아니고 ㅡㅡ
댓글
(8)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