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꼭!!다이어트보조제 같은거 먹지마세요
JJMIX
2019.06.28
언니들 매해마다 다이어트 한다구 진짜 페북이나 sns 등등 유명한것들은 다먹어봄 밤에 먹고 자면 살빠지는거 초록이 핑크 빼라 등등등 안묵어본거 없음 ㅠㅠ 체질적으로 근육많고 체력도 좋은편이고 병원도 잘안감 원래 잘 안아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운전하는데 건물이 찌그러져 보여서 렌즈 문제인가 싶었고 그냥 넘길정도가 아니라 핸드폰 글씨도 찌글찌글 해보이고 곡선처럼 막 휘어보이더라구요 오른쪽 한쪽눈만요.. 안과에 엄청 다니더가 결과가 망막에 물이 차서 황반변성이라는 병이 생겼어요 스트레스 흡연 그리거 약으로 인해 생기는데 서울대학병원 다니면서 지금 mri검사 등등 돈 수십만원씩 깨지면서 검사하고 있어요 ㅠㅠ 심하면 실명까지도 갈수있다고 해서.. 언니들.. 가르시니아 성분 등등 나라에서 인증 재대로 안받고 나온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이 크다고 해요 저말고도 다른곳데서도 유사한 병명이 있대요 그래서 저는 약 전부 끊고 눈에 좋은약만 나라인증된거 루테인,지아잔틴 음식도 눈에 좋은거만 챙겨먹어요.. 그외에 합병증도 올수도 있다고 하니까 다들 잘 알아보고 약 드시는데 좋을듯해요ㅠㅠ 저평생 아파서 가본건 병원은 감기정도? 대학병원은 처음 가서 진료 받아봐요 꼭!!! 저같은 분들이 없기를 전 올해 30살이에요 26살부터? 빼고싶을때마다 막 먹엇던거같아요... 언니들도 몸챙깁시다아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