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강남역 xx치과 . 개사기꾼
0099ㅡㅡ
2019.06.19
강남역에 홍보 엄청하는 치고ㅏ 믿고 갔습니다 . 교정을 했는데 처음에는 화려하게 말합니다 다 개선될수있다고 앞니를 좀더 넣고 싶었는데 교정기 달아노코 교합때메 넣을수 없답니다 ㅡㅡ 그래서 삐뚤어진것좀 잡아달라했습니다 열심히 마췄는데 투명교정기 비용이 추가가 된답니다 저는 처음에 투명교정기비용낼마음이 없다고 말했는데 말입니다. 앞에 이빨만 마추다보니 사이가 비어서 투명교정기를 했는데 구워진 과정에서 뭐가 잘못됬는지 밥먹는시간빼고 꾸준하게 꼈는데 한개이빨이 흔들리는것을 느꼈지만 이동할려고 하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4일째 체크를 했는데 이빨이 삐뚤어졌습니다. 황당해서 의사선생님께 찾아가서 말을 하는데 제 이빨이 땅기는 힘이강해서 그렇다는둥 그럼 힘줄을 끊는 수술을 해준다는둥 자기는 최선을 다했다는둥 저는 이빨아파서 골까지 땡기는데 사과는 커녕 아주당당하게 자기 잘못없단식 말을 하더라구요 제가 특이 케이스라나 뭐라나 .. 치아가 하나가 아예 누웠습니다 다른치과에 가서 상담을 했습니다. 거기의사 선생님이 하시는말이 본래에 이빨이 이렇게 생기지가 않아서 제치아에 힘으로 돌아간게 아니며 힘줄을 끊는 수술을 권한것도 부작용이 나면 어쩔려고 그런수술을 권하는지 이해가 안간답니다. 저는 이빨을 흔들어놔서 아파죽겠고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했습니다. 성형수술도 아니고 교정이란게 몇미리 마추는게 쉬운건데 그거 하날못한 여의사가 너무밉더군요 제이빨이 장난감도아니고 자기말로는 다시 마춰준다는데 그거야 당연한거고... 그런뻔뻔스러운 의사때메 어이가없습니다. 의사에 자질도 없고 ㅡㅡ 진짜 비추네요 결과가 나쁜데 무슨당당함에 할말이 있나싶어요 더황당한건요 제눈에 삐뚤어진이빨 누워져있는이빨이 지눈에는 살짝그런거같다네요 ㅋㅋㅋㅋㅋㅋ 쓰레기 의사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