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오늘 풀페이스 지방이식 했어용!!!

쟈용

2019.05.06


6년전이면 20대 초반에 가까울때임에도 불구하고 볼살이 쪽쪽 빠져 정말 해골라인 얼굴을 가졌었어요💀이렇게 ㅋㅋㅋ 그래서 그때도 풀페이스 지방이식을 했었는데 저는 꽤나 생착이 잘 되서 6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유지를 해 왔죠! 그런데 한두달 전부터..... 만나는 친구들마다 너 얼굴에 살이 쪽 빠졌다는둥 ㅠㅠ 뭘 맞으라는둥 ㅠㅠ 아무래도 원래 얼굴살이 없는 편이라 옆볼은 살짝 패여서 광대로 인해 그늘지기 시작했어요,, 보정 없는 카메라로 사진 찍으면 확실하게 티가 나고 얼굴형도 매끄럽지가 않아서 뭔가 얼굴도 커 보이고 ㅠㅠ 말할때 눈썹을 많이 사용하는데 보톡스를 여태 안 맞아서 눈썹 윗부분이 뭔가 더 꺼진 것 같은 기분?? 혼자 고민만 하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저 다니는 피부과 실장님께서 “디아이성형외과” 소개 시켜주셨어요ㅋㅋ 실장님한테 아 저 필러라도 맞을까요 볼이 너무 빠져서 스트레스에요 막 수다중에 데스크 직원분을 봤는데 얼굴이 반들반들? 완전 매끈하고 탱탱한게 라인이 너무 예뻐 보이는거죠 ㅜㅜ 2주전에 지방이식 했다는데 많이 과하지도 않고 예뻐 보여서 저 그 병원 알려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해서 찾아가게 된 병원입니다!!!!! 저 수술 해 주신 분은 이민영 원장님이세요🙂 상담때 저는 이마도 막 빵빵해지기 싫고 특히 앞볼은 절대 넣고 싶지 않다 오로지 관자랑 옆볼에 많이 넣어주라고 혼자 🐶소리를 지꺼...ㄹㅎㅎㅎㅎ 제 생각대로 넣으면 그냥 얼굴이 커보인다고 입체감 때문에 얼굴이 더 작아 보일 수 있는거라며 과하지 않은 선에서 제가 말한 부분 외에 팔자주름과 턱도 조금 넣기로 했어요 ,,원장님이 알아서 예쁘게 이마만 과하지 않게 해주세요🙏🏻하구 수술대로 갔죠 , 다들 아시죠? 마취 용액 투여 시작하자마자 뾰로롱ㅋㅋ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뭔가 얼굴이 부은?느낌,, 마취는 살짝 덜 깻는데 빨리 음식 섭취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ㅋ거울을 봤더니 이마 외에 많이 붓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잘 됬어요!!! 눈이 좀 무거웠는데 지방이식 하면서 미간이랑 이마 보톡스를 같이 해서 그런가? 싶더라구요 ㅋ 저 수술 끝나고 혼밥하고 네일 받으러 갔은데 샾언니들이 말 안하면 잘 모르겠다고 자연스럽다고 ㅎㅎㅎㅎㅎ 많이 붓고 티날까봐 걱정했는데 정말 잘됬어요 ㅎㅎ 자연스럽다해서 바뀐게 없는게 아녜요~~~ 본인이 제일 잘 알쥬!! 일주일 뒤에 실밥 풀러 가는데 그때쯤이면 더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네요😙 이민영원장님 안전하게 수술 잘 마무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디아이성형외과는 신사역8번출구 나오자마자 좌측건물에 있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