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오늘 지방이식 상담+예약하고 온 후기
트임하구띱따
2019.04.30
병원 선택 기준은 1. 의원X 2. 사후관리 3. 일인병원 이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부작용이 적은 수술이기도 하지만 세밀하게 하지않으면 뭉치는 경우가 있는 수술이니까 책임 져 줄 수 있는 병원을 찾았습니다! ㅠ 원래는 눈밑지방재배치 + 지방이식으로 상담 다녔던건데, 여기병원은 원장님깨서 단호하게 눈밑지방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는 못본다고 (색소침착으로 어두운게 크다고 하시더라구요) 안되는건 안된다고 해주시니까 최소 환자로 장사는 안하시구나 싶더라구요. 부분마다 세세하게 봐주셔서 만족스러웠고 , 후에 상담실장님과 상담도 좋았습니다. 과하게 권유하지 않으시고 사실 친한언니 같아 병원선택에 한 몫한듯...? 이것도 환자 끄는 방법일까요?ㅋㅋㅋ 어째튼!? 바로 예약금걸고 날짜 딱 잡고 서울에서 지방으로 내려갑니다 ^-^~~버스안에서 잠도안오고 구구절절 적어봤네요 수술을 아직 한건 아니지만 하고난 뒤에 후기도 올리는 방향으로 해야겠어요 무조건 잘되길 ...바라면서...🤗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