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ㅌㅍㅇㅅ ㅋㅇ ㅌㅇㅅ 발품 후기

킹컁쿙

2019.04.24


강남 ㅌㅍㅇㅅ ㅋㅇ ㅌㅇㅅ 눈,코 발품 후기 조금이나마 손품 도움드리고자 올려봅니당 지방러분들 저 10시버스타고 쫄쫄 굶어가며 세군데 상담하고 끝남 너무 많이 잡지마세요 비용 : ㅌㅍㅇㅅ < ㅋㅇ < ㅌㅇㅅ 기다린 시간 : ㅌㅍㅇㅅ < ㅋㅇ < ㅌㅇㅅ 상담시간 : ㅋㅇ < ㅌㅍㅇㅅ ?=? ㅌㅇㅅ 셋다 1년 as가능 비중격 실리콘 권함 ㅌㅍㅇㅅ ㅅ원장님 처음 간 상담이라 좀 긴장했어요 실장님 세상 착하시고 건물 좋았어요!ㅌㅇㅅ보기 전까지 실장님한테 뭐할건지 상담받구 원장님 오셔서 봐주시는데 면봉으로 코 올렸다 내렸다 하시는데 거울로 보다가 너무 웃기게 생겨서 엄마랑 웃었어여 원장님도 좀 참다가 웃으신듯ㅋㅋㅋㅋㅋㅋ 앞트임 생각 안했는데..몽고주름때문에 해야한다 하더라구요ㅜㅜ윗앞트임?뒷트임 밑트임은 할 생각이였고 원장님도 하라고 하셨어요 눈매교정도ㅠ제가 좀 졸린 눈이거든요..눈썹 힘으로 눈뜨고 코는 콧대낮고 되게 찌끔 메부리있고 복코.. 어디하나 괜찮은 곳 없음ㅎㅎ 그래서 비중격 실리콘 쓰자 하셨어요 콧대 3mm 제가 자연스러운걸 원해서요! 설명잘해주셨어요 실장님이랑 두분다ㅎㅎ뭐 강압적인거 그런거 전혀 없었어요! 원장님 되게 깔끔하게 생기심 로2킴 생각났어요 똑똑해보이시구 원래 다른분께 받으려 했는더ㅏ 오늘 쉬신다 했거든요 전 상담 만족했어요!! 이벤트랑 넣고 현금가 부분사진 공개는 4백 초중반 금액 ㅋㅇ 건물이 좀 많이 차이났고 담배냄새같이 났어요ㅠ 엄마가 목아프다 하는 정도??실장님 카리스마? 말하시는건 분명 착하신거 같은데 무서웠음 좀 기다렸고 원장님 상담받는데 카메라로 세장 찍고 컴퓨터로 띄워보여주셨어요 포토샵으로 코 세운모습 보여주시고 실리콘 3mm 얘기하시더라구요 몽고주름 심하다하고 원하는 눈 코 사진보여주니까 잘어울리겠다고 하셨음 밑트임은 필요없다고 말해주신 유일한곳? 뒷트임하면서 살짝만 트면 된다 하셨어요 되게 계속 생글생글 웃으면서 얘기해주셔요! 근데 눈수술하신거 같은데 제취향이 아니라..인상에서 무서움이 느껴져서 좀 거리감 들었어요ㅠㅠ 전 병원은 이것저것 많이 말해주셨는데 여기 원장님이 분명 말할건 다 말해주신거 같았는데 상담 되게 짧았어요 아 그리고 코뼈 휜것도 캐치해주셨어요 콧볼 짝짝이도 ㅌㅍㅇㅅ는 그런건 없었어요..상담비 5천원 굳이 그 돈 받을만한 상담인가 싶긴 해요 이벤트가 5백초반대 ㅌㅇㅅ ㅇ원장님 건물들어가자마자 럭셔리 뿜뿜하고 사람..한명보고 들어갔는데 우르르 한 여덟명 일어서서 인사하신듯 비성수기고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한 30분기다리고 CT찍고 원장님 기다리라더니 한 50분기다렸나.. 솔직히 짜증나서 그냥 갈까도 생각했어여 아이스티 타주셔서 좀 참음 근데 여긴 CT찍은거 제 해골모양 3d로 컴퓨터 띄움 원장님 와주셔서 봐주시는데 콧날개 건들지 말자시더라구요 저 콧날개도 두꺼운데 살짝 당황쓰; 콧구멍 작아서 그건 안해도 된다하시구..실리콘 5mm넣자고 하셨음 듣고 매우 당황하니 4mm도 괜찮다 제일 많이한다함 다른곳 다 3mm말하던데..너무 부자연스러울것 같암음 여기도 몽고주름때문에 앞밑뒤트임 눈매교정 말함 원하는 눈 사진 보여주니까 가능하다 근데 화장한 사진이라 생얼일때 이 눈크기를 할 것인지 화장했을때 이 눈크기를 할 것인지 정하라고 하심! 코도 원하는거 보여줬는데 전 코끝이 좀 동그란?자연스러운 거 원해서 보여줬더니 할 수는 있는 데 5년전 선호했던 코다 트렌트가 바뀌었다 전 코끝 얄쌍한거 안어울릴거 같거든요ㅠㅠ 해달라하면 해주겠다 하셨어요 그리고 CT찍어서 코 휜것도 보셨고 비염끼가 있는 것도 캐치해주셨어요!!비염수술할때 비중격을 떼서 버리는데 그 비중격을 버리지 않고 이 코수술에 쓴다구 비염해결도 해주신다 하더라구요ㅠㅠ아 솔직히 이 말에 좀 대박 느낌 그리고 코 숨구멍?이 한쪽이 치우쳐서 비좁은거 보시고 이것도 맞출거다 그러시더라구요 뭐 그런식으로 얘기하시고 혹시 수술하면 할 눈 코 사진 한장씩 가져오라구 하셨고 실장님이랑 상담하는데 여긴 6백초중반이더라구요.. 원장님이 이것저것 서비스로 빼셨다고 말하시는데 솔직히 상담받기 전엔 이가격 생각했는데 ㅌㅍㅇㅅ가 되게 싸다보니까 부담이 생겼어요 지방러인데 총 한 3번쯤 왔다갔다 해야하고 첫 수술하고 그 근처에서 잘 예정이거든요 깨지는 돈 엄청나뮤ㅠ 근데 제가 한군데를 더 돌 예정이여서 실장님한테 더 돌아본다니까 지금 나가면 할인된 이 금액은 없다하심 6백이였어요 할인해서..금액 부담스러우면 원장님이랑 얘기해보겠다 원장님이 잘될 케이스라고 모델로 쓰고 싶다 했다고 그쪽으로 얘기해보겠다 전에 갔다온 병원은 얼마였냐 해서 말했더니 ㅌㅍㅇㅅ?어우 되게 좋다~ 이러심ㅋㅋㅋㅋㅋ그러다 다음으로 갈 곳 있냐 해서 말했더니 거기 생긴지 1년도 안됐다 절개 잘못한다 하시더라구요..여기서 딴 병원 까는 병원 거르라는 글 본거같은데ㅜㅜ솔직히 그런 강압적인거 없었음 아마 ㅌㅇㅅ에서 했을 것 같은데 좀 ㅌㅍㅇㅅ로 맘이 쏠리네요.. 근데 ㅌㅍㅇㅅ도 CT찍겠죠 수술전에..? 휜거랑 캐치하시겠죠? 다른데에서 캐치하신걸 여기선 말안해주신거 같아서 퓨ㅠㅠ고르기 어렵네요 가격차이가 엄청나네요ㅜ ㅌㅍㅇㅅ에서 CT찍었더라면 오늘 예약했을텐데 어디로 가야할까요 엄청난 고민이예요 셋다 수술방법은 똑같이 말했어요 절개 앞뒷밑트임 눈매교정 (ㅋㅇ밑트임×) 코 비중격 실리콘 3mm(ㅌㅇㅅ 5mm)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