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안녕하세요 저는 4년제대학교에서 유아

햇양파

2015.07.26


후기 사진 1

안녕하세요 저는 4년제대학교에서 유아교육과를 전공하고있는 대학생입니다 현재는 2학년재학생이구요, 2학년을 마치고 내년에 1년동안 휴학을 하고싶어요 여자가 많다보니까 군기도 잡고, 과행사나 과에 관련된 일에 시간과 신경을 많이 쓰다보니 돌아보면 저에게 투자한 일들이 별로 없었어요 '대학교'라고하면 '자유로움,도전,여행,젊음'이런것들이 상징적으로 떠올랐는데 제가 생각하던 대학생활과는 거리가 많이 멀더라구요 제가 휴학하는동안 하고싶은건 피아노,요리,성형,알바,운동,여행이에요 피아노는 유치원에 가서도 아이들에게 동요를 들려준다던지 음악수업에 필요하고 제가 21살이 되도록 요리를 못해서 아버지께서 불만이 많으세요 요리학원을 따로 다니진 않고 어머니께 일주일에 요리 하나씩은 꼭 배우려구요(1년이면48가지의요리를배우겠죠?) 솔직히 대학교와서 많이 느낀건,사람들이 외모를 참 많이 본다는 거였어요 알바를 하려는 이유도 성형을 하기위해서죠 겨울방학때는 부모님께서 지원해주시는 돈으로 재수술을 할 것 같구요 나머지 원하는 수술은 알바를 하면서 제가 벌려구요 어쩌면 철 없는 얘기로 들리실 수도 있겠지만 저는 정말 1년이 넘는 시간을 고민했고 진지하게, 현실적으로 생각해 본 의견이에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나요ㅠㅠ? 이런 이유들때문에 휴학하는 것에 반대하시나요?ㅜㅜ 혹시 휴학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그동안 어떤 자기계발이나 활동을 했는지 궁금해요!! 적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글과 무관한 사진은 죄송합니다 ㅜㅜ 사진첨부를 하지 않으면 글 등록이 되지 않아서요ㅠㅠ)

댓글

(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