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런곳에 글을 처음써보는데.. 언니들

바비바비토옥톡

2015.07.26


이런곳에 글을 처음써보는데.. 언니들의 조언을 듣고싶어 용기내어 씁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갓 100일을 넘는 4살차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남자친구는 오빠구요 이제 계란한판을... 다신다는.. 아무튼 100일을 만났다면 거이 70일정도는 매일 얼굴보고 한곳에 살앗다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동거는아님) 일하는곳이 같아 같은 기숙사를 쓰고있습니다. 사귀기전에는 커피먹자 산책할까 보고싶다 라는둥 달콤한말은 다 해놓고 지금도 사랑한다 그런말은 합니다. 근데 너무 의무적같다고 해야할까요? 전오빠랑만나면서 밖에서 밥먹어본적이 한 3번? 아무튼 100일 넘게만나면서 둘이나가본적이.. 5번정도되는거같네요.. 오빠가 게임을 엄청좋아라 하기에 매번 방에서 게임을합니다 . 너무 속상한나머지 몇일전 생일날 게임좀 쭐이고 나랑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쯤은 데이트해주거나 놀아달라하니까 그러겠다고 약속하더라구요 (남친이 쟤 생일까먹은거 친구가 말해줘서 알았다네요..) 그리고 그 다음주가 되었는데 주말에 친구들과 옷사러 놀러간다는겁니다.. 그래서 알았다라고 얘기하고는 보내줬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갑자기 금요일일끝날 무렵에 친구들과 놀러간다고하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가지말라기는좀그래서 그래갔다는오는데 좀섭섭하다니까.. 한번나가는거가지고 왜이러냐고 하더라고요...이기적이라고.. 어차피 싸워봤자 기분만상할거같아 일끝나고 밥을차리고 같이밥먹는데 놀러간다고 삐졌데요~~이러면서 막 약올리더라구요 그래서 아니라니까 또다시 한번나가는거가지고 삐지냐며.. 절 다그치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밥먹는도중이고 체할까보ㅏ.. 밥먹지않냐고 그만얘기하라니까 거기에 기분상했는지 일어나더니 밥버리고 올라가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하다는생각에 ㅋ톡으로 오빠생각해서 밥한 난 생각안하냐고 난잘못한거없다고 기분너무 나쁘니 사과하라니까 계속얘기해봤자싸울꺼같고 욱해서 그랬다고 미안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전화오더니 지금간다고 얼굴 보고가겠다고 내려오라길래 내려갔더니 미안하다고 웃으면서 보내달라고... 보내고 나서 한참을 울었네요.. 뭐하는건가싶고 너무 속상한나머지 친구한테 얘기했더니 진짜 막말로 ㅅㅅ파트너도 아니고 외로울때만 찾고 뭐하는거냐고.. 출발할때 ㅋ톡으로 미안하다고 도착해서 연락하겠다하더니 12시가되고 새벽1시가되도 연락이없더라고요.. 다음날 오후 7시?가되서야.그때 연락이오는데.. 정말 눈물이핑돌더라구요 그날마침 친구랑친구남자친구가 나혼자고 해서 같이 나가는말에 기분도풀겸 친구남자친구가 맛난밥도사주고 해서 나가놀고 집에 12시다되서 들어갔는데 또 게임을 하고있더라구요.. 보고있으면 짜증만날거같아서 샤워하고 내려가서 침대에 누워있으니 또 관계를 요구하능거같아서 싫다고했습니다.그러니 아침 10시까지 게임하다가 지금은 자네요.. . 제가오늘 남자친구한테 그랬거든요 오빤 날 좋아하지않는다 좀 솔직해져라 그랬더니 아~~여보오 이러는데.. 도대체 이남자 마음을 모르겠습니다.. 2주뒤면 2주동안못보는데.. 절 좋아하는마음이있는걸까요.. 아님 타지고 외로워서 절 만나는걸까요.. 헤어져야하는지.. 참고 만나야하는건지.. 지금 생전 생겨보지도못한 머리에 원형탈모까지 생겨버렸네요.. 언니들의 따끔한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댓글

(3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