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여기 언니들 글보니까 정말 나쁜남자

닉네임을적어주세요!

2015.07.26


여기 언니들 글보니까 정말 나쁜남자 만나서 고생하는 언니들 많아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저도 전남친이 나쁜남자 스타일이라 2년 반동안 스무번 넘게 헤어졌다 만났다를 반복했었어요. 전남친 못잊고 헤어지고도 미련 남는 언니들, 절대 다시 만나지 말라고 해주고싶은데 그게 마음대로 안된다면 그냥 스무번이든 서른번이든 만나보세요..다시 만날땐 더 안좋은 모습이 보이고 장점이 안보이고 저절로 정 떨어져서 나중엔 꼴도 보기 싫어지더라구요. 나쁜사람인데 좋은 기억만 생각하며 미화시키지 말고, 바닥까지 추한 모습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을때 헤어져야 완전한 이별이 되는거 같아요. 지금은 똥차같은 전남친은 가고 벤츠같은 순둥이 해바라기 남친을 만나서 남들 다 부러워죽는 예쁜 연애를 하고있어요. 7살 나이차때문에 어린 또래 남자들하고는 생각이 달라서 더 사랑스럽고 믿음직스럽고 이렇게 오랫동안 한번도 싸운적 없이 사귄 남자가 처음이라 너무 행복해요ㅎㅎ 진짜 똥차가고 벤츠온다는 말 사실이에요. 언니들은 다들 너무 예쁘고 보석같은 사람들이니까 그 가치를 알아줄 사람을 만나길 바라요, 예쁜 연애하세요!ㅎㅎ

댓글

(9)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