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제껏 제게시물보시면 알겠지만 1달정
힐나
2015.07.23
이제껏 제게시물보시면 알겠지만 1달정도 윤곽상담 엄청다녀써요....아이디 바노바기 뷰 작은얼굴 리젠 티엘 에이트 등등 안면윤곽 유명 성형외과는 다다녀써요.. 제가 윤곽이 꼭필요한 케이스고 효과면에서 드라마틱해야댄다는거 사회초년생인지라 가격면이 부담되지 않을정도로 해야된다는거 다그러시겠지만 아이디루 마음을정하고 더알아보려고 어제 성형외과 스케줄 상담을 3개로 잡구 첫번째 에이트 별기대안하구 입소문으로 갓는대 그냥간순간 아여기다 이런삘?이오드라구요 무엇보다 다른성형외과는 실장님이 수술법을 정하시는 병원이 많아요.. 실장은 실장일뿐이지 의사가아니자나여...ㅜ 의사쌤이들어오시더니 충분히효과많이볼 얼굴이라구하시고 수술법 설명해주시구 다음에실장님이들어오셔서 제가부담되지않게 가격을맞춰주시드라구여 감동했어요 아그래서 에이트가 뒷말이없구나느끼고 ..바로 계약금 걸구 왔어요 그동안 큰가격에 효과를못보면 어쩌나 하고 맘고생 심하면서 병원알아봣는대 후련하고 설레네요 ㅎ곧 수술날짜잡는대 바비톡 보면 포토샵으로 윤곽더갸름하게고치시는 분들이 10명이면 9이시더라구요 제가 수술하고 리얼후기 쓰겟습니다!!시원하게 올빽에 노메이크업 노포토샵 같은장소 같은각도정면, 옆모습, 45도 저수술하구 좋은후기 쓸수잇도록 기도해주세여 ㅠ..ㅜ
댓글
(58)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