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저는 일년반사귄남자친구가 잇는데 처음
져녀니
2015.07.20
저는 일년반사귄남자친구가 잇는데 처음부터 같이살다가 남친집에 일이생겨서 본집으로 갓어요 다른지방에잇는곳으로요 그러고도 사귀다가 몸이떨어지니까 괜히 맘도 싱숭생숭하고 얼굴보면금방풀일일도 쫌생이처럼계속ㅇ화내고햇네요 그러다 제가먼저 ㄱ그만할까?햇더니 자기도 이렇게 계속반복되는게싫고 많이힘들고 지쳣다네요 남친이 직장이랑 다그만두고간거라서 자기가 정말 잘되서 나타나겟대요 근대 저는 막상헤어지고 3일지나니까 너무힘들어요 집안에온통 다그애가 해준것들 만들어준것들 이고 자꾸 내가 못해준것만생각나고 남자친구가잘해준것만생각나네요 다시붙잡고싶어서 전활햇어요 잘지내냐어쩌냐는둥얘길하다 제가 다시만나면안되겟냐고 햇더니 그러지말래요 힘들다고 이미 얘기다끝내놓고 왜이러냐고 그래서 제가 일단만나서 얘기하자고 가겟다고햇더니 오지말래요 내 마지막부탁이라고 하루만같이잇자고햇더니 저를 흔들고싶지가않다네요 근데 제가 계속졸라서 만나기로는햇어요 일단 너무잡고싶은데 얘가 다시돌아올까요??ㅜㅜ 제발 돌아와줫으면 좋겟는데...
댓글
(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