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어제 코재수술했어요.
7PM
2019.03.15
원래 그런가요? 결제하기 전이랑 후랑 친절도가 좀 마니 다른것같아요. 막 불친절한건 아닌데 좀 달라요. 수술지직전에 사후관리에 대해 물어봤어요. 수술전이랑 결제후랑 실장님이 달랐는데 수술전 실장님이랑 얘기했냐구. 안했음 따로 없다고.. 정말 많이 부으면 붓기 관리정도 해준다거 하네요.ㅜ 바비톡에서 사후관리 좋단 얘기들어서 따로 크게 걱정 안했고 그 병원이 첫 상담이라 정신 없어서 미처 못했는데. 병원 결정하는데 진짜 엄청 고민했는데 다녔던 상담중에 제일 전문적인 상담 아닌듯했지만 실장님도 이쁘고 친절하셔서 맘이 편했던게 결정에 제일 크게 기여한것도 친절한거때문이었는데 수술전에 실장님 바뀌고 하니까 ㅡㅡ좀 그래요. 제가 실실 웃는 스타일이긴한데 오늘 코 솜빼러 병원 방문하고 상담해준 실장님한테 붓기 관리 물어보고 또 갑질느낌나면 진짜 폭발할거같아요. 수술하고 부축해주는 간호사가 내가 휘청거리니까 못듣는줄 알았는지 기분나쁘게 얘기한것도 참고 넘겼어요. 괜히 해코지 할까바.. 부축해주는데 그런 대접받고 벨도 설명 안해주고 숨은 못쉬겠고 목까지 타들어가도록 침은 말라가고 서러워서 눈물날거 같은거 참았어요. 그래도 끝까지 웃으면서 나왔어요. ㅡㅡ하. 남자친구가 데릴러 왔는데 가는길에 하소연했네요. 하루종일 숨쉬는 것때문에 힘들었어요. 성형수술해서 아픈것도 갠히 서럽네용ㅇㅇ 삼십분뒤면 드디어 솜빼러 가요. 솜뺄때 엄청 아프고 힘든건 똑같다고 들어서 걱정은 되지만 훨 낫겠죠? 그리고 코했는데 눈이 오른쪽만 엄청 부엇어요. 왜이럶가용?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