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가 한달 좀 넘게 사귄남자친구가 있

s_

2015.07.12


제가 한달 좀 넘게 사귄남자친구가 있는데 나이차는 6살나고 집도 좀 장거리거든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지금 남자친구가 열이 39도라서 병원에 누워있는데 아파서 연락못하는건 인정해요 근데 대화명이 바뀌더니 '몸이안좋아서 일요일까지 연락못한다고 양해 부탁드린다'고 바꿔놓고 제가 옆에거 돌봐줄상황이 안되서 몸조리잘하고 아프지말라고 밥잘챙겨먹으라고 톡남겨놧는데 제 톡은안봐요.. 그리고 어떤 어플을하는게 있는데 거기는 들어갔다온지 10시간이 되구요. 오빠가 평소에도 일때문에 바빠서 연락을 잘 못하는데 그게 너무 잦고 할 수 있는 상황인거같은데도 게속안보다가 제가 몇개를 더 보내야 그제서야 하거든요 참다가 한번 뭐라한적이 있는데 그렇게 못믿으면 어떡하냐고 자기가 일이 정말 바빠서 저 때문에 일힘든거 참고 안 그만두고있는데 왜그러냐면서 화내더라구요 제가 좀 미안해서 숙였더니 진짜 헤어지려고 했었대요 만나는것도 일주일에 한번이고 오빠 일때문에 제대로 된 데이트한번 못해보고 주말엔 뭐 하냐했더니 뭐 이것저것한다면서 저는 안만나고 매일 매주 금요일 늦저녁에 만나서 둘만의 장소가서 뭐시켜먹구 그러고 밤늦게 헤어지거든요 진짜 한달만나면서 처음보는 날 한번 음식점간거 빼고는 둘이 손잡고 거리를 거닌적이없어요 솔직히 제가 느끼기에 미친듯이 좋아하는거 같지않고 어쩔때는 ㅅㅅ하려고 만나나 이 생각도 들고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면 읽씹해도 연락이 오는데.. 하 연락에 이렇게 집착하기도 싫고 집착도 안하는스타일인데 너무힘들어요.. 만나서는 또 좋아라 하고 귀엽다 이쁘다하는데 뭔가.. 제가 이상한건가요 연락에 너무집착하고 있는건가요 오빠가 집착을하게 의심을 하게만들어서 제가 더 이러는거 같애요.. 확신이 안서는 느낌.힘드네요

댓글

(39)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