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광대 1일차 후기
신고정신투철
2019.02.12
어제 3d광대랑 파워브이지흡 같이했어요 오늘 오전에 병원가서 붕대제거하고 입안 소독한번하고 구렛나루 테이프 얇은걸로 바꾼거같아요 그리고 코에있는거(수술후 분비물??) 끌어모아서 입으로 뱉는거 배웠어여 그다음 붓기레이저 하고 원장님와서 입언 절개뷰위 확인하고 분비물은 하루정도 더 나올수있다 설명해주심 붓기랑 멍이좀 있긴한데 부드럽게 풀리고있는것같다고?? 비슷한 말씀 하셨어여ㅋㅋ 여튼 신경써주시는듯한 느낌받고 친절하셨음 그다음 항생제 한대맞고 전 담주월요일에 출근이라 일단 토요일까지는 매일 병원가기로해서 내일 치료예약하고 집에왔어여 붕대만 뺐는데도 불편한거 훨씬 덜하네요 ㅜㅠ 아직 세수랑 머리는 못감으니까 매일 집에서 죽먹고 약먹고 얼음찜질하고 소독약으로 입행구고 화장솜으로 얼굴정도만 닦아주고있어요 분비물은 어제보다 확실히 덜나오고 목도 어제보다 덜아픈데 여전히 말하는거나 기침하면 아프긴해요 ㅠㅠ 양쪽 눈가에 큰멍이 들었는데 벌써 슬슬 퍼지고 있어요 내일은 목이좀 덜아프길....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