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어제 광대랑 지흡했어여
신고정신투철
2019.02.12
저도 수술전에 정보찾아봤는데 자세히안나와서 제가 엄청자세히 써볼게요 수술전검사는 다른내과병원 안내받아서 그쪽에서 4만원 따로비용내구 진행했구요 오늘 오후 1시 40분쯤.수술방 들어갔네요 수술전에 그 모델동의서(눈 코모자이크) 작성하구 상담실장님이랑 수술동의서 수술후주의사항 들으면서 싸인했고 처방전 땡기미 아이스팩 주의사항안내서 받았어요 광대보다는 전신마취로 목통증이 보통 더 심하다고하시면서 이건 3일정도 생각하라했는데 목 정말아프네요^^ 부들부들 그리고 희박하게(?) 감각이상 나타날수있는데 대개 6개월전에 돌아온다했는데 전다행히 그런건없는것같아요. 그다음 원장님 만났는데 특별한건 없었고 디자인 하시면서 최대한 효과보게 해주신다얘기하셨네요. 전 좀 자연스러운거 원했는데 그부분은 제가 말을못했어요 ㅋㅋㅋ 워낙 휙휙지나가기도했고 제가 우물쭈물하다 말을못했네요 그래도 원장님 후기사진들보면 다들자연스럽고해서 알아서 해주셨겠지 싶어요 그리고 소변보고 수술실들어가서 마취진행했는데 진짜 훅 잠들었네요 상담실장님한테 수술시간물어보니까 수술만진행하는건 한시간인데 마취걸구 저같은경우 파워브이 지흡도 같이진행하면서 레이저랑 리프팅? 같이 진행해서 3시간 생각하라고 하셨어요 나중에 회복실와서 산소마스크 하다가 제거했고 수액 다맞을때쯤 의식돌아오면서 소변본거 확인하고 옷갈아입고 퇴원했네요 수술끝나고 딱히 원장님이 찾아와서 설명해주고 그런건없길래 좀 실망하긴했는데 제가 수술스케줄을 급하게잡은 케이스라 그부분은 제가 이해하는게 맞는것같아요. 지금은 붕대랑 테이프 땡기미 하구있고 입안실밥은 이주뒤에 제거한데요 붕대는 저는 삼일뒤에 제거한다한거같아요 테이프는 오일뒤요ㅋㅋ 식이는 일주일간 죽식이 먹으래서 오늘은 호박죽먹고 약먹었어요. 얼굴은 완전퉁퉁붓고 지방흡입때문인지 양쪽 눈밑에 멍이크게 보이네요.. 목은 완전 가버려서 답답하고 아프고 얼굴이나 입안은 크게통증 없어요 코랑 입에서 계속 장액성분비물이랑 피가 섞여나오는데 이부분은 그럴거라고 설명받아서 계속 닦아주고있긴해요 진짜 수술끝나자마자 너무 힘들어서 내가 수술왜했지 너무 후회했는데 그래도 집에서 수술전 사진보니까 언젠간 했을것같긴해욬ㅋㅋㅋ 사실 전날에도 새벽에 불안해서 잠도못자고 감성터져서 혼자울고 난리였는데 언젠간 저도 다 괜찮아져서 그때 주책 너무심했다고 웃고있길바래요.또 감성터지네요...ㅠㅠ 수술효과가 버라이어티한분들이 볼쳐짐이 올 확률이 심하다던데 전 제발 적당히에 자연스러웠음 좋겠네요. 이따 오전에 또 병원가서 일단 자야겠어요ㅠㅠㅋㅋ +병원은 건물 지하2층에있었고 항생제랑 진통제 위장약같은거 이주치랑 소독가글 두개 처방받아서 집갈때는 카카오택시불러서 갔어요. 낼두 택시타고가게요ㅋㅋ 오전이라 밝을때가는거라 걱정되요 ㅜㅜ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