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전남친이랑 헤어진 지 거의 3달 째

Joy:D

2015.07.05


전남친이랑 헤어진 지 거의 3달 째 다 되어가는데요.. 사귀기 전에 워낙 친했어서, 그리고 애가 친구로 지내자는 말에 헤어지고나서도 베프처럼 지내긴 했어요. 근데 헤어진 지 한 달쯤 됐을 때 학교 안에 뒷동산(?)같은 데서 산책하고 있는데 애가 저한테 스킨십을 하는 거에요. 막 옆에서 껴안고, 손가락 깨물고, 허리 안고 등등.. 그래서 뭐하는거냐고 친구끼리 이러는 거냐고 그러니까 우리 베프니까 이러는거에요.... 그러다가 이번에 방학해서 연락을 계속 주고받았는데 저는 스킨십하고, 애가 먼저 연락하고 그래서 다시 재회할 생각 있는 줄 알았어요. 그래서 '나 아직 너한테 마음 있다'라는 거 내비치니까 또 선을 긋는 거에요. 그게 저 갖고 장난치는 거 같고, 방학돼서 연락할 사람 없으니까 저한테 연락하는 거 같아서 며칠 전부터 카톡올 때마다 쌀쌀맞게 답장하고 그러니까 5일 전부터 선톡도 안 하네요... 그런데 웃긴게ㅠㅠㅠㅠ 저는 애랑 연락주고받고 서로 농담하는 게 너무 일상이 돼버려서 연락을 기다리고 있어요ㅠㅠㅜㅠㅠ 분명 저한테 득될 거 하나 없고, 저만 상처받을 거 뻔한데도 서로 개그코드가 너무 잘 맞아서 장난치고 그런게 그리워요ㅜㅜ... 이러다 친한 친구 하나 잃는 거 아닌가 싶기도해서 두렵고.... 지금 5일 째 서로 아무 연락도 안 하는데 제가 먼저 연락하고 싶은데 어떡해요ㅜㅜㅠ으헝헝

댓글

(3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