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십년째 윤곽고민하다 드디어 수술했어요

김휴나

2019.01.25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깎는거빼곤 다 해보자 란 생각으로 리프팅.각종 레이저시술.필러.울쎄라.슈링크 아큐스컬프?등등 시술쪽으론 다 해봤는데 그럴수록 얼굴은 축축 쳐지고 사각뼈는 물론 턱밑까지 이중턱으로ㅠㅜ 안되겠다 싶어서 수술 결심했어요 여기서 정보 많이 얻구 지인들 통해서도 도움받고해서 병원을 추렸어요 티엘.마인드.휴먼.디데이 이렇게 4군데가 윤곽을 알아준다?하더라구요 일단 여기를 다 가보자란 생각으로 이틀에 걸쳐서 상담 잡고 돌아다녔는데.. 정말 대기 시간이 무슨 2시간이상씩..ㅠ 수술보다 이게 더 진빠짐 마인드는 사람 진짜 많았어요 카운터언니들도 정신없어보이고..수술 후 관리받으러 온 사람들도 꽤 많고해서인지.. 상담하러 온 저는 크게 신경을 안써주시더라구요ㅜㅜ 쭈구리처럼 기다리기를 한시간..두시간... 두시간이 넘어가니 죄송하다면서 오시더니 CT를 찍으러 가자고하셨어요 얼굴사진까지 촬영 완료! (별도금액은 받지 않았음) 헌데 이러고나서 또 대기... 결국 2시쯤인가 갔는데 6시넘어야 원장님 뵐 수 있다는말에 포기하고 나왔어요 예약잡고 갔는데도 엄청난 대기.. 근데 너무 사람이 많으니까 뭔가 그런맘이 생기더라구요 신경을 많이 안써줄 수 있겠다는.. 개인적인느낌이지만. 너무 사람많고 유명한곳은 개개인한테 신경써주기 힘든건 사실이니까.. 전 오히려 큰병원은 기피하는쪽이거든요 그래서 아쉬움없이 나왔던거같아요 병원자체로는 깔끔하고 안내해주던 언니도 친절하셨지만 그냥 저는 확 와닿지않았어요 그다음 휴먼 휴먼은 상담부터 잡기 어려웠어요 시간맞추기도 힘들고..겨우 상담잡음 (원래 12.1월이 최고 성수기때라네요) 어찌어찌해서 오후 늦게 갔는데 일단 굉장히 친절했어요 설명도 잘해주시구요 헌데 수술까지 결정하기에 뭔가 임팩트가 없었다고나 해야될까요 제 얼굴을 보면 딱딱 아실줄 알았는데 엉뚱한 부분만 얘기하시구.. 저는 광대.사각턱.이중턱 이게 젤 고민이었거든요 무튼 휴먼에서 나와서 마지막 디에이를 갔습니다~ 디에이도 사람 진짜 많았어요 여기서도 또 대기.. 여기서도 원장님상담 안되면 올해안에 그냥 포기하자 라는 생각..ㅠㅡ 그렇게 2시간 남짓을 또 기다렸나봅니다 실장언니가 엄청 미안해하며 상담실루 델꼬 갔어요 실장언니는 이중턱에 지방흡입이 어떻겠냐며 새로운 제안을 하셨고. 지방흡입은 생각못했던건데 좀 솔깃했어요 그리고 눈밑지방재배치 추천하시더라구요 제가 눈밑이 어둡고 꺼져서 고민하고있었는데 그부분 딱 찝어주시니까 좋았어요 디에이는 원장님이 부위?별로 따로 계시던데요 젤 유명한 대표원장님은 현재 양악만 하신다고하고 광대.턱 쪽은 다른원장님이 진행중이었어요 전 눈상담하러 또 다른 원장님을 뵙는데 보자마자 눈건들게없다며 하지말라심ㅠㅜ 앞트임이랑 눈매교정 재수술하고싶다고 했더니 해도 더 이뻐질거같진않으니 지금이 딱 이라고 하시면서 안해주신다고...하아.. 정말 의사쌤이 수술을 안하겠다니... 의사쌤이 거부?하시니 결국 상담받고나와서 눈은 포기.. 다시 턱상담하러 다른원장님을 뵙게됐어요 원장님이 굉장히 차분하고 인상좋으셨음! 심한턱이 아니라 드라마틱한효과는 어렵다고 솔직히 말씀해주셨고 턱보다 턱밑에 살쳐짐이 더 도드라보인다고 하셨음 앞턱은 굳이 안해도된다하시고 광대도 깎을게 없다고 하지말라심ㅠㅜ 휴..광대까지 같이 하고싶었는데 의사쌤이 이정도 광대는 괜찮다며 깎을만큼 있지않다며 말리셨어요 그럼 턱이라도 최대한 깎고싶다 했더니 개턱된다면서 그렇게는 안해준다하시고 자연스럽게 요런느낌으로 깍으면되겠다며 사진보며 설명해주셨어요 여기는 원장님들이 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시나봐요ㅠ 과한거싫어하심ㅋ 다시 상담실로 돌아와 실장언니랑 얘기하는데 실장언니랑 대화가 잘 통함ㅋ 어찌보면 실장언니땜에 수술결정한 이유이기도한데 언니가 좀 확신을 줬다고나할까요 사무적으로 친절한 그런느낌이 아니라 진짜 내얼굴 같이 고민해주고 친구처럼 상담해주는 기분이들었어요 안해도될거는 하지말라고 하고 또 어떤거는 몇년뒤에 하라던가. 얘기하다가 결국 수술하기로 그자리에서 결정! 가격얘기까지 시원하게 해결하고 날짜 기다림.. 수술전까지는 어찌나 긴장되던지요ㅠㅜ 후기글읽어보고..ㄷㄷ 드디어 수술 날 막상 수술대 누우니 긴장이 안됨ㅋ (수술후기는 다시 상세히 쓰도록 할께요)

댓글

(1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