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탈모.. 도움주세요!!
모하ii
2018.12.28
안녕하세요~ 저한테는 2년 가까이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사귀기 전부터 머리숱이 없는건 알고 있었는데 평소에도 로션도 안바르고 다니는 사람이라서 그냥 귀찮아서 관리 안하거나 머리카락 사이로 피부가 비추는걸 모르는줄 알고 있었거든요 근데 매번 머리만져도 못만지게 했었는데 그 이유가 머리숱없는게 콤플렉스라 창피해서 지금까지 그랬던거라고 하더라고요.. 머리숱에 관하여 저한테 튼 이후로는 머리에 관한 고민을 자주 얘기하고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하고 너무너무너무 속상해해요 ㅠㅠ 요즘은 자꾸 직장 상사분들이 놀려서 더 스트레스 받아하더라고요... 사람들 많은데서 자꾸 머리없다 놀린다고.. 놀림받은 이후로 스트레스 받으니까 더 빠지는 것 같아요ㅠㅠ 속상해 하는 모습을 보는데 너무 마음이 안좋아서 인터넷 검색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려해도 병원 홍보가 대부분이고.. 워낙 자기관리에 대해 아예 터치 안하는 남자라서 제가 많이 알아보고 도와주고싶은데 혹시 탈모에 대하여 잘 아시는 분들 있으면 도와주세요 ㅠㅠ 병원 데려가려는데 어떤 분들은 병원 필요없고 샴푸만 바꾸라그라고 어떤분은 피부과가라 어떤분은 탈모전문병원가라 이런저런 정보가 많아서 너무 헷갈리네요 잘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ㅠㅠ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