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상담받고왔어요
뉘여옹
2018.12.20
저 오페라 성형외과 상담받고 왔어요 성형외과가 너무 많아서 병원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아는 지인이 추천해줘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병원 가자마자 데스크 직원언니들도 친절하시고 실장님이 진짜 너무 친절하세요!!! 저는 큰 광대랑 얼굴이 너무 크고 각진게 고민이여서 갔는데 원장님께서도 씨티 촬영한거랑 쟤 얼굴을 유심히 보시면서 상담해주시고 수술 방법이나 궁금한거 이것 저것 다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좋았어요... 진짜 뼈를 깎는 수술이다 보니깐 무섭기도 하고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상담을 몇시간 받았는지 몰라요 아 그리고 다른 성형외과는 다른 수술도 하라면서 권유하는데 이 병원은 안그래서 좋았어요 그래서 원래는 다른 병원도 알아보려고 했는데 원장님과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아 마취과 의사선생님 2분 상주하신다 그러길래 안전하구나 하고 신뢰가 가서 저는 상담받고 바로 수술 날짜 예약하고 왔습니다 이번주에 수술하는데 어느 정도 붓기빠지면 수술후기 들고 올게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