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_starkid_starkid_starkid_starkid_star
verified_user実際の施術口コミ
bb_w0vHDj42026.05.27
後
前
5년도 넘게 코수술 할 지 말지 고민하다가 이번에 한국에 들어오게 되면서 바로 수술해야겠다 결심하여 수술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여러 성형관련 사이트랑 어플 구경하면서 일반인 후기 사진을 보는데 그 중 바나나성형외과의원 후기 사진이 마음에 들어 내원하게 되었습니다. 바나나 성형외과 이외에도 다른 병원에도 상담을 하러 가보았지만 여기만큼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해주지는 않아 바나나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에 목이 너무 아팠고 코가 찡하고 매운 느낌에 힘들었어요. 근데 이건 뭣도 아닌 거였고 콧구멍을 엄청나게 커다란 솜으로 막아놓는데 3일동안 잠을 못잤습니다. 죽고싶었어요.ㅠㅜ 이건 어느 병원에 가도 마찬가지일거에요..빼고나니까 살거 같아요. 솜 빼고 나니까 찌릿한 느낌도 아예 다 사라졌고 그냥 빨리 코 흥!!하고 풀고 싶어요 ㅎㅎ
원장님 실장님도 다 친절하시고 병원도 깨끗하니 좋아요. 기계식 주차장도 문제없이 이용 가능했습니다.